흑화당, 흑당 커피·버블밀크티 등 선봬…카페산업에 돌풍
흑화당은 커피 위주의 대한민국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벗어나 흑당버블밀크티, 흑당아이스크림, 흑당커피, 곤약버블티, 달경단 흑임자 라떼 등 다양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국 정서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며 카페산업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다.

맛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티 하우스’ 전문 브랜드답게 엄선된 재료를 기본으로 특별한 맛과, 남다른 프리미엄과 건강함까지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와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흑화당은 신메뉴 개발에 있어서도 프리미엄한 재료와 조리법을 통해 갈수록 다양해져가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 흑화당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라인프렌즈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 브랜드 ‘BT21’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료 7종을 출시하는 등 더 넓고 다양한 입맛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어 BT21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얻고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모든 메뉴는 새로움, 즐거움, 건강함, 맛 등 4가지를 담아 만들고 있다”며 “‘프리미엄티 하우스, 흑화당’의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는 시간 만큼은 모든 고객들이 가장 행복하며 편안한 시간으로 기억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메뉴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