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국내 100개·해외 31개 지점…글로벌 에스테틱 리더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1979년 첫 지점을 오픈하고 현재까지 국내 100개, 해외 3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리더로 성장하고 있는 그룹이다.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이 창안한 ‘약손테라피’라는 독자적 테라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테크닉으로 이뤄진 작은얼굴관리, 슬림바디관리, 스페셜 웨딩케어, 산후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병철 회장
이병철 회장
약손명가는 차별화된 고객관리로 국내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작은얼굴관리’의 경우 관리 첫날 석고로 얼굴을 본뜬 후 관리가 마무리된 이후에 다시 본을 떠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변화를 비교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약손명가는 고객님께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끊임없는 교육을 받고 실천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를 맞아 전 지점, 전 직원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고객을 맞이하는 등 청결뿐만 아니라 내부 방역에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현재 약손명가는 일대일 컨설팅을 통한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여리한다이어트’, 허브와 한방 자연의 진정성을 담은 화장품 ‘약손명가코스메틱’, 약손명가의 41년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달리아스파’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