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은행, 학교폭력 예방 스마트폰 영화제에 5000만원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금 전달
    부산은행, 학교폭력 예방 스마트폰 영화제에 5000만원 후원
    사진설명: BNK부산은행은 17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가졌다. 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17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와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5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제3회 학교폭력예방 스마트폰 영상제 사업에 지원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일보, 부산시교육청, 부산지방경찰청 공동 주최로 올해 3회째를 맞는 영상제는 긍정적인 언어문화 조성을 통한 학교폭력예방 감수성 증진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어서와, 칭찬샤워는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실시한 영상제에는 총 1964명이 참여해 225편의 영상이 접수됐다. 17일 심사결과 발표 후 오는 10월 7일 시상식이 열린다.

    방성빈 부산은행 경영전략그룹장은 “우리 사회가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하고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어린이 안전 옐로카드 지원 사업, 함께 걷는 등굣길 후원, 독립운동가 만화책 지원 사업 후원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산은행은 어린이 안전 옐로카드 지원 사업, 함께 걷는 등굣길 후원, 독립운동가 만화책 지원 사업 후원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중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 인도에 공 들이더니…'중국 불매운동'으로 기회 잡았다

      삼성전자가 중국과 국경 충돌 후 '반중 정서'가 이어지고 있는 인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18일 인도 시장에 '갤럭시 M51'을 정식 출...

    2. 2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LG Q31' 출시…20만9000원

      LG전자가 오는 2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실속형 스마트폰 'LG Q31'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출고가는 20만9000원이다. LG전자가 올 들어 국내 출시한 스마트폰 중 가장 최...

    3. 3

      부산시 차기금고에 부산은행과 국민은행 선정

      금고지정심의위원회 개최… 제1금고에 부산은행, 제2금고에 국민은행 심의‧의결부산시 내부절차 거쳐 최종 확정 후 오는 2021년부터 4년간 시 금고 업무 수행부산문현금융단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부산은행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