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히든싱어6' 장윤정, 세 번째 리매치 출격…"살살 다뤄 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히든싱어6' 세 번째 리매치 주인공 장윤정
    21일 비대면 녹화 진행
    '히든싱어6' 장윤정 /사진=JTBC 제공
    '히든싱어6' 장윤정 /사진=JTBC 제공
    JTBC '히든싱어6'가 세 번째 리매치 주인공인 트로트 퀸 장윤정과 함께 9월 21일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함께하는 비대면 녹화를 진행한다.

    '히든싱어6' 제작진은 21일 "이날 오후 7시 경부터 원조가수 장윤정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 '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비대면 방식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두 번째 리매치 원조가수인 터보 김종국과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비대면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년 '히든싱어' 시즌1에 원조가수로 출연한 장윤정은 앞서 리매치에 나선 백지영, 김종국에 이은 세 번째 리매치 주인공이다. 사전 인터뷰에서 장윤정은 "아이 둘을 낳아서 노화가 진행 중이다. 살살 다뤄 달라. 모창능력자들이 웬만한 실력이 아닐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어머나',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장윤정이 어떤 노래로 모창능력자들과 겨룰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온라인 국민 판정단의 실시간 투표는 본 녹화에 그대로 반영되어 각 라운드 별 탈락자를 결정하며, 결과는 추후에 JTBC '히든싱어6'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히든싱어6' 화사, 원조가수 출격한다…"절대로 안 떨어져" 자신감

      '히든싱어6'의 여섯 번째 원조가수로 그룹 마마무 화사가 출격한다.오는 11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의 예고편에는 엄청난 환호 속에 등장한 화사의 모습이 담겼다.연예인 판정단 김종...

    2. 2

      '히든싱어6' 비 "왜 이렇게 똑같아?"…모창능력자에 '비절부절'

      '히든싱어6'가 월드스타 비의 '깡'을 박살냈다. 오는 9월 4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예고편에는 역대급 오프닝과 함께 등장한 다섯 번째 원조가수 ...

    3. 3

      [속보] 檢, '고 최숙현 폭행 혐의' 장윤정 선수 구속기소

      대구지방검찰청은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경기)팀 후배 선수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로 장윤정(31) 선수를 구속기소 했다고 26일 밝혔다.장 선수는 고 최숙현 선수를 포함 경주시청 철인3종팀 전&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