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씨메르서 해운대 바다 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충분히 휴식
야외 수영장, 키즈 시설 이용 혜택 등도 제공… 고객 안심 위해 위생 관리도 강화
이 패키지는 해운대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휴식과 미식은 물론 신나는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도록 씨메르, 야외 수영장, 키즈 시설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는 ‘씨메르’를 마음껏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씨메르’는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와 높은 하늘의 조화로운 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이다. 최근 스파 주변을 대나무 숲으로 조성해 한층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진정한 자연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도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외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 바’에서 맛볼 수 있는 삼진어묵 어묵탕(1팩)도 추가로 포함돼 휴식 중 출출함도 달랠 수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마음껏 스파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씨메르 클리닝 타임을 확대하고 입장객 수도 제한적으로 운영해 안심하고 여유롭게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호텔 전역 비치, 방문객 및 직원 상시 발열 체크 등 기본 조치는 물론 JW중외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호텔 위생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국내외 전문 연구기관의 살균력 테스트를 거친 키즈 전용 살균제로 키즈 빌리지를 철저히 소독한다. 호텔 위생관리 및 고객 서비스와 연관된 객실팀, 식음팀, 조리팀 등 6개 부서의 10명의 인력으로 방역 TF팀을 구성해 보다 긴밀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