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슬럼프 겪었다…침대에 처박혀 살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정연 '비디오스타' 출연
스쿠버 다이빙부터 프리 다이빙까지…'취미부자'
"슬럼프 겪었다" 취미 집중하는 이유 전해
스쿠버 다이빙부터 프리 다이빙까지…'취미부자'
"슬럼프 겪었다" 취미 집중하는 이유 전해
![오정연/사진=한경DB](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03.22804975.1.jpg)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재미난 인생 Love Myself' 특집으로 김정난, 황재근, 전영미, 오정연이 출연한다.
오정연은 댄스부터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등 다양한 취미 생활과 함께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있다며 취미 부자로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바이크에 푹 빠진 오정연은 "무릎이 까진 것보다 바이크에 난 흠집이 더 마음 아프다"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01.23873238.1.jpg)
전영미의 끝없는 노력 덕에 다시 삶의 의지를 찾을 수 있었던 오정연은 새로 얻은 삶을 소중히 여기며 살기 위해 취미 부자로 거듭나게 됐다. 지켜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린 오정연의 슬럼프 극복기는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매순간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오정연의 댄스, 바이크, 프리 다이빙 등 자유를 즐기는 그녀의 '취미 부자' 일상부터 드라마틱한 슬럼프 극복기까지, 22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