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케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브랜드 론칭 이후 소비자 사이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인 버츠비 립밤을 비롯해 예비 엄마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마마비 너리싱 바디오일 등 바디케어 부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버츠비 립밤은 비즈왁스를 비롯한 식물성 오일과 자연 유래 보습성분을 통해 8시간 동안 입술 보습을 돕는 제품이다. 1년 내내 사랑받는 산뜻한 민트향의 비즈왁스 립밤, 싱그러운 자몽향의 핑크그레이프프루츠 립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받아왔다. 마마비 너리싱 바디 오일은 스위트아몬드오일, 레몬껍질오일, 밀배아오일을 비롯한 일곱 가지 식물성 성분으로 이뤄져 예비엄마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임신부들의 건조한 피부를 금세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주최하는 화해뷰티어워즈 임신부 화장품 부문에서 3년 동안 1위를 차지했다.

버츠비는 자연을 최대한 배려하고 존중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기반, 재활용 소재 용기와 공정무역으로 수급된 원료를 제품에 쓰고 있다.

이 같은 버츠비의 브랜드 철학은 최근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며 입지를 더 견고히 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