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코리아교육그룹이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 에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4년연속)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18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 이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 까지 온라인/모바일,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위한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 556,154명 / 4,421,957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코리아교육그룹이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취업교육서비스 부문)으로 최종 선정된 것이다.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약 15년 이상 ‘기술교육’에 매진해왔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취업난을 해소하고 나아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으로 항상 새로운 이상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취업전문교육그룹이다. 컴퓨터그래픽과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이전부터 온라인 교육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스터디로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해 왔고, 국내최초 멘토제를 도입함으로써 학원과 학생의 벽을 없애고 취업까지 원스탑으로 서포트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지난 2015년 부터 매년 2회씩 ‘사회봉사단’을 출범해 사랑의 연탄 나르기, 그리고 서울 구도심 독거노인 봉사, 전국 초중고 대상 무료직업 체험단과 재능기부 무료교육 등 으로 사회나눔을 실천하고 함께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스마트 모바일 사전문진표를 적용하여 코로나 걱정없이 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스마트 모바일 사전문진표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됨에 따라 코리아교육그룹 소속 학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 (수강생, 상담예약고객)이 원내 입구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또는 문자로 먼저 웹주소를 받아 모바일 문진표를 작성하여 모든 방문객이 철저한 관리를 통해 스캐닝 되는 제로방역을 목표 한다.

코리아교육그룹 김영우 사장은 “4년 연속 수상으로 소비자들의 코리아교육그룹에 대한 신뢰와 반면 더 잘하라는 의미에서 선택을 하신 것 같고, 한국을 대표하는 교육그룹으로서 코로나시대에 기술교육 중심의 교육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 실제 취업난을 해소하고 사회와 더불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