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게임 아이템…가족들과 신나는 '한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 연휴 게임 이벤트 풍성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AA.23912182.1.jpg)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카트와 달리는 추석’이라는 키워드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이 키워드를 주제로 짧은 글을 지어 댓글로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앱스토어 평일 코스튬’ ‘감사 풍선’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 ‘카운터사이드’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기밀 채용 계약서’ 등의 보상 아이템을 준다. 게임 ‘트라하’는 다음달 14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추석 기념 주사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AA.23912165.1.jpg)
엔씨소프트는 PC 게임 ‘블레이드앤소울’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 등에 따라 일부 게임 아이템을 기존 판매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 ‘찬란한 앰프’ 등 각종 아이템도 바로 제공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H2’에서도 한가위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각종 보상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상으로 주는 ‘한가위 송편’ 아이템을 쓰면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다른 아이템 23종과 교환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2020’로 추석 이벤트를 연다.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라이브 플래티넘 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준다. 특정 도전 과제를 달성할 경우엔 받는 포인트가 기존보다 두 배로 높아진다. 매일 게임에서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게임은 PC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를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연다.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아이템 ‘달빛조각’을 모으면 경험치 증가, 특수 아이템 제작 재료 등을 제공한다. PC 게임 ‘나이트 온라인’에선 다음달 13일까지 잡초 제거 임무를 완료하거나 달토끼 등을 처치하면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능력치를 올려주는 송편 아이템을 준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