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화의 향연에 빠져보세요" 증평군 문화의 달 공연 다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북 증평군이 문화의 달인 10월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선보인다.

    "문화의 향연에 빠져보세요" 증평군 문화의 달 공연 다채
    4일 증평군에 따르면 오는 10일 증평문화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를 무대에 올린다.

    단점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는 과정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낸 이 작품은 2014년 서울 어린이 연극상 대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오는 24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창작 뮤지컬 '더 쉐도우'를 공연한다.

    빛과 그림자를 이용하고 현대 무용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화려함을 더해 융복합 예술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 작품이다.

    28일에는 '유쾌한 소통 오락(五樂)이 관람객들을 찾아간다.

    타악기 연주와 연극을 결합한 마당극인 이 공연은 보강천 물빛공원에서 펼쳐진다.

    증평 극단 '꼭두광대'가 준비한 국악 탈놀이극 '왼손이'도 31일 무대에 오른다.

    이들 공연은 모두 무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지난달 무관중 공연했던 '장뜰의 노래 반여울의 소리'도 이번 달 증평군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증평군 관계자는 "문화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위축된 공연을 활성화하고 주민들의 문화 욕구를 채워주기 위해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소규모 대면 공연이나 비대면 온라인 공연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매일 325mg씩"…트럼프식 아스피린 복용법 괜찮나 [건강!톡]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아스트린 복용법을 두고 우려의 목소리가 많다.2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언론 인터뷰를 통해 20년 넘게 매일 325mg의 아스피린을 복용하고 있다고...

    2. 2

      "추워도 너무 춥다"…새해 첫 주말 아침 '맹추위'

      새해 첫 주말이자 토요일인 3일 강추위가 이어지겠다.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5시 기준 기온은 △서울 -9.5도 △인천 -8.2도 △수원 -11.9도 △춘천 -13.6도 △강릉 -5.0도 △청주 -8.5도 △대전 ...

    3. 3

      "세상 구하겠다"며 처자식 굶긴 아빠…딸이 도살장 달려간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아버지는 무능했습니다. 그런 주제에 꿈만 컸습니다. “우리는 서로 돕고 살아야 해. 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늘 노력할 의무가 있어.” 쫄쫄 굶는 아내와 네 명의 아이 앞에서 아버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