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 국가안보보좌관 "트럼프 건강상태 매우 좋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버트 오브라이언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4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입원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건강 상태가 매우 좋다고 밝혔다.

    미 국가안보보좌관 "트럼프 건강상태 매우 좋아"
    오브라이언 보좌관은 이날 CBS방송과 인터뷰에서 자신이 마크 메도스 백악관 비서실장과 대화를 나눴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좋은 소식은 대통령이 매우 좋은 상태이고 백악관으로 돌아와 업무에 복귀하고 싶어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트럼프 대통령이 당분간 월터 리드 군병원에 머무를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일 새벽 트윗을 통해 자신과 부인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공개했고 2일 오후 늦게 군병원에 입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트 털어 기부하는 '로빈후드' 나타났다…"고물가 항의 차원"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마트에서 음식을 훔쳐 기부하는 로빈후드가 나타나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로빈후드 복장을 한 활동가들은 '고물가에 항의한다'는 뜻에서 이 같은 행각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4일(현지시...

    2. 2

      美 재무 "강달러 지지" 재차 강조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이 “미국 중앙은행(Fed)은 청사 개보수 문제와 물가 급등 때문에 국민의 신뢰를 잃었다”고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강달러 정책에 대한 의지도 재차 밝혔다.베선트 장관은 ...

    3. 3

      3나노 양산·1600억엔 투자…日 '반도체 왕국' 재건 속도

      일본이 명운을 걸고 추진 중인 반도체산업 재건이 속도를 내고 있다.5일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업체인 대만 TSMC는 일본 구마모토 공장에서 일본 내 최초로 3나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