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자산운용, 연차보고서 美 'LACP 비전어워즈' 금상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자산운용, 연차보고서 美 'LACP 비전어워즈' 금상 수상
    삼성자산운용은 자사 연차보고서 '2020 프로파일북'(Profile Book)이 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한 'LACP 비전 어워즈'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세계적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올해 대회에는 미국 경제지 포천이 선정한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기업과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등으로부터 전 세계 1천여개 보고서가 출품돼 경쟁했다.

    삼성자산운용의 연차보고서는 첫 인상과 표지 디자인 등 총 8개 평가항목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이번 수상으로 삼성자산운용은 이 대회에서 5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게 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주식 고액자산가, 올해 어떤 종목 샀나 봤더니

      올해 들어 고액 자산가들은 국내 종목 가운데 삼성전자를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16일 KB증권이 새해 들어 지난 9일까지 고액 자산가(증권사 계좌 평균 잔액이 10억원 이상)들이 많이 순매수한 국내 종목을...

    2. 2

      소비세·방위비·휘발유…日 다카이치 3대 '재정 난관'

      다카이치 사나에 정권이 총선 공약으로 내건 ‘식료품 소비세율 2년간 제로’를 향한 검토가 본격화한다. 실현되면 연간 세수가 5조엔가량 감소한다. 일본은 올해 ‘안보 3문서’...

    3. 3

      K조선 '24조' 역대급 기회 왔다…미국서 날아든 희소식

      미국이 최근 확정한 올해 예산안엔 미국 조선업 재건프로젝트(MASGA)를 위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의지가 담겨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총 271억5161만 달러(약 36조1000억 원) 규모의 함정 건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