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은행, 언택트 금융생활 선도 '찐모바일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은행은 은행 방문 없이 스마트 뱅킹과 모바일앱 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찐모바일적금'을 판매 중이라고 5일 밝혔다.

    광주은행, 언택트 금융생활 선도 '찐모바일적금' 출시
    기간은 6개월 이내로 월 30만원의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다.

    이 적금은 기본금리 연 0.4%에 광주은행 계좌 이체, 광주카드 이용실적 등에 따라 최고 연 3.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금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가입 건은 추가 우대금리 0.1%를 제공한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찐모바일적금 상품가입 이벤트를 해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해당 적금 계좌로 1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2천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선물권을 선착순으로 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구윤철 “대미투자법 시행 前에도 후보 프로젝트 미리 검토”

      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이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이 시행되기 전까지 미국과 한국이 발굴한 후보 프로젝트에 대해 사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법 통과부터 실제 시...

    2. 2

      장관실에 '전력수급현황판' 설치…기후부 '실험' 뭐길래

      지난 10일 오후 세종정부청사에서 기자간담회를 마친 김성환 기후부 장관이 기자들을 자신의 집무실로 안내했다. 문을 열자마자 시선을 압도한 것은 한국전력거래소(KPX)에서나 볼 법한 대형 ‘일일 전...

    3. 3

      中企 30% "올 설 자금 사정 팍팍"…매출 부진·고금리 '이중고'

      전국 중소기업 10곳 중 3곳은 올해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내수 부진으로 물건은 안 팔리는데, 인건비와 원자재 가격은 치솟으면서 기업들의 현금 흐름이 꽉 막힌 탓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