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웨이항공, 일본 도쿄·오사카 노선 내달 운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티웨이항공, 일본 도쿄·오사카 노선 내달 운항
    티웨이항공이 일본지역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국제선 확대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5일 인천-오사카(간사이), 6일 인천-도쿄(나리타) 노선의 항공편을 재개하고 주1회 운항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오사카 노선 항공편은 매주 목요일 오전 7시5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9시45분 간사이공항에 도착하는 비행편이다. 돌아오는 편은 오전 10시55분 간사이공항을 출발해 오후 12시5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도쿄 노선은 인천공항을 오전 7시45분 출발해 나리타국제공항에 오전 10시10분 도착하고, 오후 12시 나리타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55분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악화에 따라 국제선 정기편 운항을 올해 3월 중단했다. 지난 8월 대구-옌지(중국) 노선을 시작으로 국제선 정기편 노선 재운항을 시작했으며, 이번 일본 노선까지 확대에 나섰다.

    티웨이 관계자는 “도쿄와 오사카는 현지 교민, 기업인, 유학생 등 한일 양국 이용객 수요가 가장 많은 지역”이라며 “한·일 기업인 특별입국절차가 이달 8일부터 실시되므로 양국 기업인들의 교류가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 2

      많이 배웠다던 트럼프 "코로나가 독감보다 덜 치명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해 독감보다 위험하지 않다고 주장했다.트럼프 대통령은 6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독감 시즌이 다가온다. 매년 많은 사람이, 때로는 10만...

    3. 3

      WHO 사무총장 "코로나19 백신, 올해 안에 공급될 수도"

      올해 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공급될 가능성이 있다고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6일(현지시간) 밝혔다.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사무총장은 이날 코로나19 관련 WHO 이사국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