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 한국 진출 1주년 제품 5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장품 편집매장' 세포라, 한국 진출 1주년 제품 5종 출시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매장인 세포라는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세포라 입점 브랜드 5곳의 대표 상품을 새로운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세포라 1주년 에디션'은 설화수, 활명, 선티크, 어뮤즈, 헤라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중 활명의 '스킨 엘릭서'는 이전에 출시된 적 없는 50㎖ 용량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2만2천~9만7천원이다.

    이 상품은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세포라 IFC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포라는 오는 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면 1주년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내달 4일까지는 9만원 이상 구매하면 1주년 한정판 토트백을, 1주년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면 피부 진정 스킨케어 2종을 증정하는 행사도 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위기의 수제맥주 업체들 눈길 돌린다는데…날개 단 'MZ 술' [트렌드+]

      줄줄이 파산 위기에 내몰린 국내 수제 맥주 업계에 하이볼 주세 감면이 ‘한 줄기 동아줄’이 될 수 있을지 눈길이 쏠린다. 수제 맥주 업체들이 이미 하이볼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해온 만큼 이번 세제...

    2. 2

      올리브영의 '첫 신사업' 웰니스였다…광화문에 1호점 낸 이유 [현장+]

      K뷰티 대표 플랫폼인 CJ올리브영이 새로운 성장축으로 '웰니스'를 내세웠다. 뷰티 시장에서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는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선보이며 수...

    3. 3

      [포토+] 일본 대표 오미야게 디저트, '한국에서 만나요~'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가 29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다.이번 이벤트는 일본 오미야게 진흥협회 주최로 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