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CEO와 함께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 CEO와 함께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8일 김남구 한국투자금융지주 회장이 취업준비생들과 직접 만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토크 온 라이브'(TALK ON LIVE)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김 회장이 강연하고 취준생들의 질의에 응답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김 회장은 한국투자증권의 인재상 질문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열정을 가지고 같은 꿈을 꿀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답했다.

    회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산으로는 '사람'을 꼽았다.

    김 회장은 2003년부터 매년 채용설명회에 직접 참석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채용설명회에 온라인으로 2천여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장 참석 인원은 16명으로 제한됐다.

    하반기 공개 채용이 진행 중인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인공지능(AI) 직무역량평가와 두 차례의 면접을 거쳐 100여명 내외의 신입 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술 없이 차트 못 봐"…불장에 '나홀로 신저가' 개미 '눈물' [종목+]

      "술 없이는 하이트진로 차트 못 보겠네요." (포털사이트 '하이트진로' 종목토론방에 개인투자자가 올린 글)코스피지수가 하루가 멀다 하고 치솟는 것과 달리 주류주(株)들은 부진을 면치 ...

    2. 2

      KDI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명예교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개발연구원(KDI) 18대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경제학부 명예교수(사진)가 선임됐다.국무총리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NRC)는 4일 이사회를 열어 김 교수를 KDI 신임 원장으로 선임...

    3. 3

      유상증자 미리 알고 40억 '꿀꺽'…금융당국에 덜미

      호재성 내부 정보를 먼저 쥐고 주식을 사고, 악재를 알자마자 빠져나간 불공정거래 4건이 무더기로 적발됐다.4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이날 정례회의에서 이 같은 불공정거래 혐의 사건들을 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