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선사할 ‘청춘의 향연’…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단체 이미지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오피셜 포토가 전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매하는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세븐틴이 선사할 청춘의 향연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단체 오피셜 포토 속 세븐틴은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보여줬던 각양각색의 매력이 한데 모여 완전한 청춘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양한 소품들과 스타일링으로 레트로 감성을 세븐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완벽히 소화하며 세븐틴 표 레트로를 탄생,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개인부터 단체까지 상반된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친 세븐틴은 청량과 성숙을 넘나드는 완벽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으며 공개된 레트로 포스터 속 다양한 오브제와 문구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우리의 청춘을 위해’, ‘잠시 쉬어가, 앞으로의 긴 여정을 위해’라는 자막을 통해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다시금 공유하며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 만큼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향한 궁금증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세븐틴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를 달성, 지난달 발매한 일본 미니 2집 ‘24H’ 로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4연속 1위를 차지,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등 전 세계를 누비며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어 이번 스페셜 앨범 ‘; [Semicolon]’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렇듯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인터파크 주간 베스트셀러 1위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 차트 정상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어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