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은주 전여친 "돈 아깝다고 폐지 주워 우리집에 쌓아놓기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은주 전여친 주장 "1년 반 사귀면서
    무조건 더치페이, 1박2일 놀러간적도 없어"
    사진=유튜버 정배우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사진=유튜버 정배우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가짜사나이2'에 출연 중인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이 정은주의 과거 사생활을 폭로했다.

    13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 정은주 전여친의 제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배우는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와 전화를 했다. A씨는 전화통화에서 "처음에는 화가 나고 열 받아서 캡처본을 소방청 사이트에 올리려고 했다"며 "안 올리려고 했지만 방송에 계속 보이고 귀에 들려서 화가 나 제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은주와 1년 반 정도 사귀었다는 A씨는 정은주와 로건이 나눈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 메시지엔 정은주가 로건에게 퇴폐업소를 가자고 제안하고, 로건이 이를 승낙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 A씨는 정은주에 대해 "남들이 보기에는 인스타처럼 정의롭고 운동좋아하고 그런 사람인데 저한테는 솔직히 아니죠. 모르는 사람들이 딱 보면 '우와 이렇게 열심히 사는 사람이 있구나' 하잖아요. 근데 사귀었을 때, 카페 한 두 번? 그것도 이제졸라서. 외식도 안 하고 돈 아깝다고. 나가서 페지 주워서 우리집에다가 쌓아놓고 그거 판다고"라고 주장했다.

    이어 "무조건 더치페이에요. 1박2일로 놀러간 적도 없고. 그것도 돈 아까우니까, 당일치기로"라고 전했다.

    논란의 중심에 선 정은주는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정배우는 유튜브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통해 로건과 정은주에 관련된 폭로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배우, 정은주 메시지 공개…"거짓이면 고소 감안"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에 출연 중인 UDT 출신 로건과 정은주와 관련한 영상을 게재했다.13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 정은주 전여친의 제보!...

    2. 2

      '가짜사나이' 로건 아내 "혼란"…남편 향한 성추문 폭로 예고에 심경 밝혀

      유튜버 정배우가 웹 예능 '가짜 사나이2'에 출연 중인 교관 로건, 정은주에 대한 폭로를 예고한 가운데, 로건의 아내가 입장을 내놨다.개인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를 운영 중인 로...

    3. 3

      훔쳐 먹다 만 치킨이 배달됐다고?…유튜버 송대익, 조작방송 의혹 불거져

      유튜버 송대익이 조작 방송 의혹에 휩싸였다.송대익은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식을 배달시켜 먹는 영상을 올렸다.이 영상에서 송대익은 "배달원이 몰래 훔쳐 먹은 피자와 치킨이 배달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