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기, 차세대 IT 리더상 수상…국내에서 유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기는 IT분야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IDG가 선정하는 '차세대 IT리더 50'에 삼성전기의 팀장이 이름을 올렸다고 15일 밝혔다.

    IDG는 매년 새로운 기술로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전문가 50명을 선정해 차세대 리더상(Ones to Watch Awards)을 수여한다.

    올해 이 상을 수상한 삼성전기 김보준 팀장은 제조실행시스템(MES)과 전사적 자원 관리(ERP) 시스템 통합, IT 전략 수립 등으로 회사의 스마트공장·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삼성전기, 차세대 IT 리더상 수상…국내에서 유일
    삼성전기는 국내외 전체 사업장에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MES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연간 비용 720억원을 절감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국내에서 IDG의 차세대 리더상을 받은 사람은 김 팀장이 유일하다.

    김 팀장은 "회사의 전체 업무 과정을 디지털화해서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구리값 주춤하지만…"공급 부족 계속으로 다시 밀어올릴 것"

      사상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던 구리 가격이 최근 단기 급등에 따른 차익 실현과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이 맞물리며 조정받고 있다.상승세가 꺾였지만 전문가들은 이번 하락을 추세 전환이 아닌 ‘건전한 감속&rsquo...

    2. 2

      도미노피자, 설 맞아 피자 박스를 명절 선물처럼 꾸며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올해 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선보였다. 13일부터는 ‘새해 복 봉투’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도미노피자는 설...

    3. 3

      한성숙, 보유주택 4채 중 3채 처분 추진…잠실 아파트도 매도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보유 주택 4채 중 3채의 처분을 추진 중이다.9일 중기부에 따르면 한 장관은 인사청문회 전후로 경기 양평군 단독주택과 서울 강남구 오피스텔을 매물로 내놓았고, 이번에 송파구 잠실동 아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