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DGB금융그룹이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KRCA)을 총 10회 수상하며 국내 최초로 KRCA 부문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비자를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께서 보내주신 성원의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DGB금융그룹은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지역사회와 고객을 위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특별 금융지원뿐만 아니라 각 계열사 금융 전문가로 구성된 DGB현장지원단 운영, 재난 극복을 위한 인프라 지원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언택트(비대면) 시대 금융소비자에게 더 편리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담은 모바일 앱 IM뱅크와 IM샵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디지털 브랜치 개설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노력도 추진해왔습니다. 이처럼 금융업과 연계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은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라는 경영이념과 ‘미래를 함께하는 베스트 파트너’라는 그룹 비전을 실현하고자 이해관계자 기반의 지속가능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DGB금융그룹은 진정성 있는 소통과 상생을 기반으로 지속성장을 추진해나갈 방침입니다.

DGB금융그룹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