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TP,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근무·복지환경과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 표면처리, 열처리 등 6대 공정기술을 다루는 뿌리산업 관련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이다.

    인천TP는 공모를 통해 10여개 안팎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해 상금 및 현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인천TP 홈페이지를 통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채용 공고 홍보 및 인천지역 취업박람회 참여 기회 제공, 기업 홍보 브로슈어 제작 배포를 지원한다. 인천TP가 추진하는 뿌리기업 공정자동화, 애로설비개선, 근로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지원도 우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인천뿌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제조업의 근간인 뿌리기업의 인식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천TP, 뿌리기업 비대면 채용지원 서비스 제공

      인천테크노파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용 불안정 사태가 장기화하고 있는 뿌리기업을 돕기 위해 ‘비대면 채용지원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인천지역 뿌리기업이 원...

    2. 2

      인천TP, 새내기 문화콘텐츠 기업 지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이달 16일까지 새내기 문화콘텐츠 기업의 성장을 돕는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2일 인천TP에 따르면 지원 대상은 창업 7...

    3. 3

      인천시·충남도, 문화콘텐츠 워크숍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충남테크노파크(TP)는 문화콘텐츠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상상워크숍을 공동 개최한다. 이달 25일과 26일, 충남과 인천TP 참가자들이 동시에 온라인으로 접속해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