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국서 257만원짜리 LG 올레드 '최고 가성비 대형 TV' 평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컨슈머리포트 평가…2위도 LG 프리미엄 LCD '나노셀 TV'

    미국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가성비가 가장 좋은 대형 TV 순위에 LG전자 제품이 다수 올랐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컨슈머리포트는 최근 '최고의 대형 할인 TV'(Best Big-Screen TV Bargains)' 1위로 LG전자 65인치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모델명 OLED65CXAUA)를 꼽았다.

    이 올레드 TV는 미국 현지에서 2천249달러(약 257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컨슈머리포트는 이 제품에 100점 만점에 86점을 주면서 "화질과 소리 등 성능이 최고 수준이며 깊은 검정색과 무제한에 가까운 시야각을 제공한다"며 "고객이 TV에 원하는 모든 것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미국서 257만원짜리 LG 올레드 '최고 가성비 대형 TV' 평가
    LG전자 올레드 TV는 지난해 5월과 올해 2월에 이어 이번까지 3회 연속 컨슈머리포트로부터 가장 가성비가 좋은 대형 TV라는 평가를 받았다.

    2위도 LG전자의 프리미엄 LCD(액정표시장치) TV인 LG 나노셀 TV(모델명 65SM9000PUA)가 차지했다.

    3위로는 최근 미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중국 TCL의 LCD TV(모델명 65R625)와 하이센스의 LCD TV(모델명 65H9G)가 공동으로 선정됐다.

    5위는 LG전자 울트라 HD TV(모델명 70UN7370PUC)가, 6위는 삼성전자 크리스탈 UHD TV(모델명 UN65TU7000)가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는 이들 6개 제품에 대해 "반드시 너무 비싼 대형 TV가 아니더라도 평균보다 낮은 가격으로 전반적으로 좋은 성능을 즐길 수 있다"고 추천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2. 2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3. 3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