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을의 치유'…제3회 고창농촌영화제 30일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을의 치유'…제3회 고창농촌영화제 30일 개막
    국내에서 단 하나뿐인 농어촌 특화 영화제인 '고창 농촌영화제'가 올해 슬로건과 개막작을 선정하고 영화제 알리기에 나섰다.

    전북 고창군은 30일 개막하는 '제3회 고창농촌영화제'의 슬로건을 '고창에서 #영화 #보리'로 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개막작으론 강대규 감독의 '담보'가 선정됐다.

    '담보'는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된 두 사채업자의 모습을 그린 힐링 무비다.

    개막식에선 강 감독이 직접 무대에 올라 영화를 소개하고 관객들과 소통한다.

    '무비토크-힐링시네마' 코너에선 김진유 감독이 영화 '나는보리'를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결핍된 공동체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영화 속 에피소드를 들어 볼 수 있다.

    올해 영화제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흘간 고창군 농산물유통센터와 동리시네마 일원에서 열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축소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블로그(_ff)에서 살펴볼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캄보디아와 더 긴밀 공조…초국가 범죄 근절할 것"

      이재명 대통령의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훈 마넷 캄보디아 총리님과의 합의로 출범한 ‘코리아 전담반’은 활동을 시작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온라인 스캠 범죄 피의자 130여 명을 검...

    2. 2

      김민석 "태릉CC는 종묘와 달라"…오세훈 "이중잣대" 지적에 반박

      김민석 국무총리가 13일 노원구 태릉컨트리클럽(CC)을 찾아 "종묘에도 논란이 있는데 (빌딩을) 너무 높게 해서 경관을 가리지 말라는 것처럼, 여기에 그렇게 하지 않고 공원을 조성하거나 연못을 복원하면 오히려 괜찮을...

    3. 3

      '당원권 1년 정지' 배현진 "답정너 징계…장동혁, 비겁하고 교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동 사진을 무단으로 게시했다는 이유 등으로 '당원권 1년 정지' 중징계를 받은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예상했던, 그러나 납득할 수 없는 징계"라고 반발했다.서울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