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출근길 운전 조심"…곳곳 가시거리 200m 이하 짙은 안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근길 운전 조심"…곳곳 가시거리 200m 이하 짙은 안개
    전국 곳곳에서 200m 앞도 안 보일 만큼 뿌연 안개가 꼈다.

    기상청은 경기도와 강원 산지, 충청도, 전라도 경상 내륙에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낀 곳이 있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지점의 가시거리는 경기 화성 40m, 과천 60m, 인천 금곡동 60m, 충남 홍성 40m, 천안 50m, 세종 연서면 60m, 전북 부안 70m, 경남 진주 대곡면 80m 등이다.

    기상청은 오전 10시까지 서해안과 내륙 대부분 지역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달라고 강조했다.

    내륙에 위치한 공항은 오전까지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서 항공교통 이용객은 사전에 운항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하루 매출 1억3000만원"…'두쫀쿠' 최초 개발자는 해군 부사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최초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몬트쿠키의 김나라 제과장이 방송을 통해 개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두쫀쿠는 초콜릿을 넣은 마시멜로와 피스타치오,...

    2. 2

      박성혁 사장 "한국은 최고의 상품…2028년 관광객 3000만 시대 열 것"

      “제 안의 헌터(hunter) 본능이 깨어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국이라는 최고의 상품을 전 세계에 팔아야 한다는 사명감에 가슴이 뜁니다.”2일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3. 3

      그래미 벽 뚫은 케데헌 '골든'…K팝 새 역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의 주제곡 ‘골든’이 미국의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에서 ‘베스트 송 리튼 포 비주얼 미디어’상을 수상했다. 68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