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광그룹, 강원도 산불 지역에 소나무 묘목 1만그루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광그룹, 강원도 산불 지역에 소나무 묘목 1만그루 전달
    태광그룹은 그룹 임직원들과 함께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큰 빛 한걸음' 캠페인을 벌여 소나무 묘목 1만그루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걸음을 기부로 연결하는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이뤄졌다.

    태광그룹 임직원 4천951명이 참여해 당초 목표로 했던 3억보를 넘겨 7억3천만보 이상을 기록했다.

    태광그룹은 소나무 묘목을 구매해 희망브리지를 통해 지난해 큰 산불이 났던 강원도 피해지역의 숲 조성사업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4월 강원도 산불 지역에 지원금 2억원을 전달한 것에 이어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기획됐다.

    태광그룹 사회공헌담당자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봉사활동이지만 그룹 사회공헌 슬로건인 '따뜻한 빛'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부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슈카월드, 李 대통령 '코스피 5000' 공약 조롱" 의혹에…"정치적 중립"

      구독자 365만명의 경제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를 운영하는 유튜버 슈카가 코스피 5000선을 돌파하며 재조명된 과거 발언에 조롱성 반응이 나오는 것에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다.슈카는 30일 자신의 유튜...

    2. 2

      강남 지하철역 화장실에 버려진 뱀…알고 보니 멸종위기종이었다

      서울 강남구 관내 지하철역 화장실에서 구조된 유기 뱀 가운데 한 마리가 국제적 멸종위기종으로 확인돼 국립생태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일반 분양이 제한된 종으로 확인되면서 지자체 보호 체계에서 국가 전문기관 관리 체계로...

    3. 3

      지하철역 안에서 파크골프 친다…성북구, 자치구 첫 스크린골프장

      서울 성북구가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처음으로 지하철 역사 안에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열었다. 지하철 유휴공간을 활용한 생활체육시설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근성이 뛰어나 중장년층과 어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