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서울랜드, 황홀한 단풍 터널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랜드, 황홀한 단풍 터널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서울랜드가 황홀한 단풍 터널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랜드 외곽순환길에서 국립현대미술관까지 이어지는 6km의 코스는 단풍놀이 명소다. 도로 양쪽으로 빼곡히 들어선 나무들로 울긋불긋한 황홀한 단풍 터널을 이루는 이 코스는 드라이브로 제격이라 전했다.

    특히 이 길을 따라 차창을 열고 달리면 낙엽 냄새 섞인 맑은 공기에 시원한 가을바람까지 불어와 상쾌함이 더해진다. 이러한 드라이브 코스는 차 안에서도 화려한 단풍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서울랜드는 이외에도 어트렉션 및 루나파크 등을 통해 단풍을 구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울랜드 전역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있어 걷기만 해도 가을 단풍을 느낄 수 있지만, 보다 가까이 단풍을 느끼고 싶다면 어트렉션에 탑승하면 된다.

    은하열차888은 낙하하기 직전 최정상 지점에서는 서울랜드의 가을 단풍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최고의 이색 단풍 명소다. 짜릿한 스릴이 두렵다면 터닝메카드 레이싱이 제격이다. 터닝메카드 레이싱은 3m높이의 공중레일을 달리는 하늘자전거로 서울랜드에서 가장 예쁜 단풍을 볼 수 있다.

    해가 지면 반짝이는 빛과 음악이 단풍과 어우러진 루나파크가 시작된다. 서울랜드 빛축제인 루나파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야간 3D맵핑쇼는 물론, 라이브밴드의 공연 등 음악과 조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쇼와 같은 체험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서울랜드는 청계산 자락 치유의 숲으로 둘러싸여 은행나무와 단풍나무는 물론 메타세콰이어, 전나무, 잣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나무들이 단풍으로 물들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면서 "특히 드라이브 코스, 어트렉션, 빛축제 등 다양한 체험 코스와 함께 체계적인 방역체계와 거리두기 시행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단풍놀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랜드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카드가 아니더라도 실적에 상관없이 KB국민카드를 소지한 전 회원은 11월 1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 종일권을 각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SNS팔로워 대상 미취학어린이 파크이용권 종일권 17000원, 공휴일 및 주말 중고생 1+1, 생일 기념, 60세 이상을 위한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