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영진 대구시장 전국여성대회서 우수 자치단체장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시는 권영진 대구시장이 한국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한 '제55회 전국여성대회'에서 우수지방자치단체장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권영진 대구시장 전국여성대회서 우수 자치단체장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여성 일자리 창출과 여성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협의회는 매년 여성 삶을 질적으로 향상하고 여성 권익과 지위 향상을 위해 기여한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한다.

    권 시장은 "이 상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이 잘 견뎌주고 슬기롭게 이겨냈음을 인정해주는 상이라 더욱더 뜻깊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범수-이윤진, 소송 3년 만에 이혼…"오해 풀었다" [공식]

      배우 이범수가 통역사 이윤진과 이혼했다.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했다"며 "이범수씨와 이윤진씨는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하였으며 ...

    2. 2

      [포토] 쿠팡 로저스 대표, 경찰 2차 출석...“모든 수사에 성실히 협조”

      해롤드 로저스 쿠팡 한국법인 임시 대표가 6일 마포구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단 반부패수사대에서 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 관련 2차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이날 로저스 대표...

    3. 3

      '신천지 2인자' 고동안 전 총무, '정교유착' 합수본 조사 출석

      ‘신천지 2인자’였던 고동안 전 총무가 정교유착 의혹을 수사하는 검·경 합동수사본부에 6일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했다.뉴스1에 따르면 고 전 총무는 이날 오후 서울고검 안의 합수부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