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트와이스, ‘MORE & MORE’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K팝 걸그룹 사상 최초 13연속 2억 뷰 기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와이스, ‘MORE & MORE’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K팝 걸그룹 사상 최초 13연속 2억 뷰 기록


    트와이스의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2020년 6월 1일 공개한 미니 9집 타이틀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1시 47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MORE & MORE`까지, 활동곡 기준 13연속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 뷰 돌파를 기록했다.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13연속 2억 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떨쳤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상대를 더 갈망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와 편곡을 맡았고 엠엔이케이(MNEK),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곡이 담긴 동명의 음반 역시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는 가요계 흥행 보증 수표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작사를 맡아 선과 악의 기로에서 본인조차 제어할 수 없어진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는 작곡을 담당해, 레트로 풍의 신스 웨이브 음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인 `MORE & MORE`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끈다. 한층 확장된 서사가 담길 `I CAN`T STOP ME` 음원과 뮤직비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은 컴백 당일(26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 `TWICE "I CAN`T STOP ME" SPECIAL LIVE`(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는 자리입니다. 아울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의 인사이트를 현지 취재팀을 통해 확인한 뒤 투자 전략을 가다듬을 기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5시●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강연 주제 및 강사:- ‘CES 2026’ 현장에서 읽은 기술 전쟁 / 손재권 더밀크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투자 유망 섹터 /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 코스피 5000 시대 승리 투자 기법, 사이클 투자 / 조윤남 코어16 대표● 인원: 선착순 100명(참가비 5만원)● 특전: 한경무크 (손재권 대표 등 저), <사이클 투자 법칙>(조윤남 대표 저) 증정● 문의: 02-360-4876● 참가 신청: QR코드 스캔주최 :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넘게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의 치킨과 버거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글로벌 브랜드다. 오랜 시간 축적된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제품, 마케팅, 매장, 디지털 전반에서 시장과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변화를 이어왔다. 지난해 반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KFC는 오리지널 치킨 등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KFC만의 ‘맛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한편, 변화하는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켄치밥’ ‘켄치짜’를 비롯해 ‘트러플 치르르’ ‘업그레이비 타워’ 등 차별화된 신메뉴를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KFC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화제작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 협업해 제품·공간·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통합 캠페인을 전개하며 KFC를 보다 친근하고 색다르게 접할 기회를 마련했다. 한정 메뉴 ‘업사이드다운 징거’를 비롯해 팝업스토어, 티저 영상, 옥외 광고, 앱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트렌디한 브랜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