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서 발레학원 관련 9명 추가 확진…총 22명으로 늘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서 발레학원 관련 9명 추가 확진…총 22명으로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경기도 부천시의 발레학원에서 전파된 것으로 추정되는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다.

    부천시는 25일 옥길동과 범박동에 거주하는 6가구 주민 9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들은 모두 지난 23일과 24일 확진된 옥길동 발레학원에 다니는 초등학생들의 가족이다.

    해당 학원에서는 지난 23일 강사(서울 구로구 199번 확진자)가 확진됐고 같은 날 3명의 초등생 수강생이, 이튿날 10명의 초등생 수강생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 당국은 확진자들의 자택과 인근 지역에 대한 방역소독을 마쳤고 접촉자들에 대한 역학조사를 하고 있다.

    이날 현재 부천 지역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모두 406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요진건설산업 ; 웰컴금융그룹 ; 인터로조 등

      ◈요진건설산업◎승진<사장>▷정찬욱<전무>▷오유진 신재복<상무>▷정태우 오재학<이사대우>▷황성모◈웰컴금융그룹◇웰컴저축은행◎승진<상무이사>▷위험관리책임자 이성수▷CEM본부 윤현식▷디지털사업본부 임성은<이사>▷디지털금융본...

    2. 2

      [부고] 김진철씨 별세 外

      ▶김진철씨 별세, 김지영 경희대 무용학부 교수(前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부친상=4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7일 오전 6시 02-3410-3151▶조강묵씨 별세, 조성숙씨 남편상, 조병국 동덕정보통신 대표·...

    3. 3

      "기술개발 참여했으니 내 것"…손쉽게 빼돌리는 회사 기밀

      삼성전자 전직 임직원 10명이 D램 핵심기술을 중국 기업에 넘긴 혐의로 지난달 무더기 기소되면서 산업보안범죄의 실태 파악이 시급한 과제로 떠올랐다. 최근 공개된 연구에서는 기술유출 범죄자 대다수가 “내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