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나주시청 공무원 1명 추가 확진…같은 부서 근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주시청 공무원 1명 추가 확진…같은 부서 근무
    전남 나주시 공무원이 코로나19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아 나주시 소속 공무원 확진자가 2명으로 늘었다.

    26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격리된 나주시 일자리경제과 소속 공무원 A씨(전남 182번)와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는 B(전남 183번)씨가 이날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

    나주시는 일자리경제과가 있는 별관 건물 전체를 폐쇄하고 별관에 근무하는 공무원 118명 등을 자가 격리하고 코로나19 검사를 했다.

    검사 결과가 내일 새벽까지 나올 것으로 보여 추가 공무원 확진자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

    시는 본관 등에 근무하는 나머지 직원 530여명도 전수검사를 하고 이날 하루 동안 민원인들의 청사 출입을 제한했다.

    A씨는 지난 14일 나주시 다도면 식당에서 서울 송파구 365번 확진자와 가까운 자리에서 점심을 먹었다.

    그는 1차 검사에서는 음성이 나왔으나 지난주부터 발열과 감기 증상이 나타나 2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가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나오고도 2주 가까이 직장·일상 생활을 이어가 추가 감염 우려가 높은 상황이다.

    나주시청 확진자 발생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