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 47년 만에 '깡' 신제품 '옥수수깡'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심, 47년 만에 '깡' 신제품 '옥수수깡' 출시
    농심은 1973년 '고구마깡' 이후 47년 만에 '∼깡' 과자류 신제품 '옥수수깡'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옥수수깡은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스낵이다.

    동글동글한 옥수수알의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와 톡톡 터지는 식감을 함께 살렸다.

    올해 상반기 가수 비의 노래 '깡'이 재조명되면서 '새우깡'·'감자깡'·'고구마깡'·'양파깡' 등 이름에 '깡'이 들어간 농심 과자류 매출 역시 급증했다.

    이들 '깡' 과자류 4종은 지난 7월에는 사상 처음으로 월 매출액 100억원을 넘긴 데 이어 올해 연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새우, 감자, 양파, 고구마 등 우리가 일상에서 즐겨 먹는 먹거리를 스낵에 접목한 것이 '깡' 스낵의 장수 비결"이라며 "또 하나의 대표적인 국민 먹거리인 옥수수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옥수수깡'을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중국 간 박성주 국수본부장 쿠팡 정보유출 직원 송환 주목

      박성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장이 범죄 대응 협력 강화를 위해 9일 중국을 방문했다. 중국 공안부와의 회의에서 한·중 수사 공조 강화와 함께 쿠팡 개인정보 유출 피의자로 지목된 중국 국적 전직 직원 송환 문...

    2. 2

      "서초의 왕" 클럽서 광고한 변호사, 결국 정직

      유흥업소 전광판에 자신이 근무하는 법률사무소 관련 허위 광고를 싣고 그 앞에서 춤까지 춘 변호사에 대한 정직 처분은 정당하다고 법원이 판단했다.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8부(부장판사 양순주)는 A변호사가 법...

    3. 3

      분양권 다운계약 성행 … 경기 과태료 부과 1년새 4배 급증

      토지거래허가제와 투기과열지구 지정,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수도권 주택 거래가 크게 위축되면서 경기 수원, 용인, 성남 등 일부 지역에서 매매 가액을 실제보다 낮춰 신고하는 다운계약서가 고개를 들고 있다. 국세청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