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롯데하이마트 "전문 수리 기사와 화상으로 상담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하이마트 "전문 수리 기사와 화상으로 상담하세요"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 'AS(사후서비스) 화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의 전문 수리 기사인 'CS(고객서비스) 마스터'가 화상으로 제품의 고장 원인과 수리 내용, 예상 비용, 주의사항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이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톡으로 전송된 인터넷주소(URL)에 접속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화상 화면을 통해 CS 마스터와 상담이 진행된다.

    이현민 롯데하이마트 고객서비스팀장은 "전화로 수리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이해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화상 상담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처리 과정을 눈으로 보면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화상 상담을 신청한 고객 300명에게 엘포인트 1천 점을, 모바일 앱에 서비스 이용 후기를 올린 50명에게 1만 점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국인 최초'…심은경, 日 영화 시상식서 여우주연상 '쾌거'

      배우 심은경이 한국인 최초로 일본 키네마 준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30일 심은경의 소속사 팡파레는 "심은경이 '여행과 나날'로 일본의 저명한 시상식 중 하나인 키네마 준보 '...

    2. 2

      [이 아침의 소설가] 일터 속 권력 파헤친…'현장형 리얼리스트'

      한국 문단에서 조직의 생리와 자본의 논리를 이토록 정교하게 묘사하는 작가는 드물다. 2016년 한겨레문학상을 받으며 등장한 소설가 이혁진(46·사진)은 우리 시대 일터와 그 기저에 깔린 권력 구조를 추적...

    3. 3

      [책마을] 전쟁이 앗아간 얼굴, 의학이 되찾아준 존엄

      신간 <얼굴 만들기>는 미용 산업의 일부로 소비되는 오늘날의 성형수술이 아닌 ‘얼굴을 만든다’는 행위의 의미를 되묻는다. 의학사 전문가인 저자 린지 피츠해리스는 무너진 삶과 존엄을 회복하는 의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