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사 7명 신체 불법 촬영' 전주 고교생 퇴학 조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사 7명 신체 불법 촬영' 전주 고교생 퇴학 조치
    휴대전화로 교사의 특정 신체 부위를 불법 촬영한 고등학생이 퇴학 조치됐다.

    전북교육청은 최근 개최된 교권보호위원회에서 전주의 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A 군에게 '퇴학 처분'을 내렸다고 29일 밝혔다.

    A군은 자신의 휴대전화로 여성 교사의 다리와 전신사진 등 촬영해 갖고 있다가 친구의 제보로 적발됐다.

    교육 당국의 조사 결과 A군의 휴대전화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최근까지 여자 교사 7명의 다리 등이 찍힌 불법 촬영물이 담겨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 휴대전화에는 피해 교사의 거주지 우편함에 있던 고지서도 촬영돼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학생은 앞서 도내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범행을 벌여 전학 조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도 교육청 관계자는 "교권보호위원회에서 교원지위법에 따라 문제가 된 학생에게 퇴학 처분을 내린 만큼 15일 이내에 재심 요청이 없다면 퇴학 조치될 예정"이라며 "피해 교사들은 상담 치료 등을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지수 '학폭'으로 손해"…'달이 뜨는 강' 제작사, 손배소 일부 승소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제작사 빅토리콘텐츠가 배우 지수(본명 김지수)의 옛 소속사 키이스트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소송 항소심에서도 일부 승소했다. 다만 인정된 배상액은 1심보다 줄었다....

    2. 2

      "공공기관서 데려온 반려견, 잡아먹었다"…경찰 수사

      공공기관에서 반려견을 입양한 70대 남성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이 남성은 반려견 3마리를 데려간 후 잡아먹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13일 ...

    3. 3

      [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완벽한 인간이라는 착각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로 단숨에 주목받는 인물은 한식 조리기능장 임성근 셰프였다. 이후 그는 다양한 방송과 인터뷰, 미디어 콘텐츠에 잇달아 등장하며 한식의 정수를 구현하는 이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