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맨 박지선 자택서 모친과 사망…"외상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박지선 자택서 모친과 사망…"외상없어"
    개그맨 박지선(36)씨가 2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박씨는 이날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씨의 부친은 이들이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신고했으며, 출동한 경찰과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가 보니 이미 둘 다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박씨는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 중이었으며, 박씨의 모친은 서울로 올라와 박씨와 함께 지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에게는 외상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현장에서 유서도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시신을 부검하기로 하고 주변인들을 상대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울산시,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울산시는 이달 20일까지 구직자를 위한 ‘2020 울산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연다. 울산 지역 5개 구·군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울산항만공사, 75개 우수 중소기업 등이 참여한...

    2. 2

      폐기물업체 법인카드 받아 맘대로…1억 뇌물 챙긴 공무원 구속

      7년간 불법 매립 등 눈감아줘…경찰 "유착관계 수사 확대" 지역 폐기물 처리업자와 유착관계를 맺고 수년간 금품을 받아온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이 경찰에 구속됐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

    3. 3

      MB, 251일 만에 재수감…"진실은 가둘 수 없다"

      측근들 배웅 속 서울중앙지검 거쳐 동부구치소 재수감남은 형기 다 채우면 95세…2036년 출소 예정횡령과 뇌물 등의 혐의로 징역 17년형을 확정받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2일 서울 동부구치소에 재수감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