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복 입고 추억여행' 대전 여행·체험 프로그램 다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도심 동행투어, 나는 지하상가 패션왕, 인생샷! 투어 등
    '교복 입고 추억여행' 대전 여행·체험 프로그램 다채
    각종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대전 트래블라운지에서 다양한 여행·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4일 대전시에 따르면 트래블라운지에서는 '문화관광해설사 원도심 동행투어', '교복 입고 추억여행', '인생샷! 투어' 등 여행프로그램과 '나는 대전지하상가 패션왕', '대전향기가 좋다', '대전언택트관광지 엽서 채색하기', 문화콘서트 등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문화관광해설사 설명을 들으며 역사문화 탐방코스와 문화예술 탐방코스를 둘러보는 원도심 동행투어가 무료 운영된다.

    교복 입고 추억여행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복을 입고 지역 근현대사 관광지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교복은 7천원, 가방·모자 등 액세서리는 각 1천원에 빌릴 수 있다.

    10명 이상 모여 가이드와 함께 한밭수목원, 대전 근현대전시관, 소제동 카페거리, 대동 하늘공원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인생샷 투어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투어 비용은 1만5천원이다.

    매일 대전지하상가에서 3만원 이상 산 패션아이템을 트래블라운지 포토존에서 촬영한 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홍보하면 1만원 이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교복 입고 추억여행' 대전 여행·체험 프로그램 다채
    김창일 시 관광마케팅과장은 "트래블라운지가 시민과 여행객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도심에 있는 트래블라운지는 관광객에게 여행지를 안내하고 여행 상품 예약, 티켓 판매 등 종합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21일 문을 열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류진 한경협 회장, 전통시장 방문…설 맞아 '온기 나눔' 실천

      한국경제인협회는 류진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 대림동 ‘우리시장’을 찾아 ‘온기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류진 회장은 ...

    2. 2

      홍콩반점, 배달의민족과 '배짱할인'…최대 1만원 저렴

      더본코리아의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홍콩반점은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 시 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배짱할인 프로모션...

    3. 3

      "車도 클릭 몇번으로 산다"…온라인 쇼핑 272조 '역대 최대'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72조원을 돌파했다. 배달서비스와 온라인 장보기, 전기차 수요 증가가 거래액을 끌어올렸다. K푸드와 K뷰티 열풍에 힘입어 해외 직접 판매액도 4년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2일 국가데이터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