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샘, ‘키친&바스 BLACK DAY’ 이벤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샘, ‘키친&바스 BLACK DAY’ 이벤트 진행
    한샘(대표 강승수)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전국 ‘키친&바스(Kitchen & Bath)’ 대형 쇼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부엌, 욕실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BLACK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알려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의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간 한샘 인기 부엌 3종, 욕실 3종 등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60만원 할인 쿠폰과 85만원 상당의 ‘테팔 플랜차 엑스트라그릴(Tefal Plancha Extra Grill)’을 증정한다. 해당 부엌 3종을 단품으로만 구매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한샘 3구 하이라이트’를 10만원 추가 할인하고 욕실만 구매하는 100명의 고객에게는 20만원 할인쿠폰과 ‘욕실 청소 스프레이건’을 증정한다.

    또한, 11월에 부엌, 욕실 제품 설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구매 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는 전국 한샘 ‘키친&바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상담가인 KD(Kitchen Designer)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한샘의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Home Planner)’를 통해 가상공간에 구현된 제품의 모습을 견적과 함께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를 함께하게 됐다"며 "부엌,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기간에 전국 한샘 키친&바스 매장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