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편의점도 '구독 서비스'…CU "월 구독료 내면 할인쿠폰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의점도 '구독 서비스'…CU "월 구독료 내면 할인쿠폰 지급"
    편의점 CU도 최근 유통업계에 유행하는 구독 서비스 시장에 뛰어들었다.

    CU는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면 한 달 내내 특정 상품군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 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할인받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해 월 구독료를 정기 결제하면 해당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이 CU의 회원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 매월 발급되는 구조다.

    구독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카테고리는 간편식사, 커피, 디저트 등 총 9개다.

    이들 카테고리에 속하는 상품은 총 110여개다.

    카테고리별로 할인율과 총 사용 횟수, 쿠폰 발급 수량은 상이하나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CU측은 설명했다.

    예컨대 월 2천원의 구독료를 내고 커피 카테고리의 구독 서비스룰 신청하면 CU의 즉석 원두커피인 'GET커피' 30% 할인 쿠폰이 발급돼 1천200원짜리 GET커피를 8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마신다면 한 달에 1만8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구독료는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한 개 가격 수준이며 정기 결제 대신 한 달만 신청해 사용해보는 1회 결제도 가능하다.

    CU는 구독 쿠폰 서비스가 고객들의 점포 방문 빈도를 높여 가맹점의 수익성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트럼프정부,핵심광물비축사업 '프로젝트 볼트' 시작

      트럼프 행정부는 약 120억 달러(약 17조 4,300억원)의 초기 자금을 투입해 전략적 핵심 광물 비축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산 희토류 및 기타 금속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과정에서 제조업체들이 공급 ...

    2. 2

      아시아 전역 1월 제조업활동 반등…관세타격 진정

      한국,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1월 공장 활동이 수출 주문 증가에 힘입어 확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해 미국의 관세로 인한 타격이 다소 진정 국면에 들어선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2일 ...

    3. 3

      디즈니, 호실적 속 '포스트-아이거 체제' 준비

      월트 디즈니 이사회가 밥 아이거 현 최고경영자(CEO)의 뒤를 이어 테마파크 사업부 회장인 조쉬 다마로를 다음주에 CEO로 선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2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디즈니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