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임영웅, 신곡 ‘HERO’로 단숨에 음원 차트 석권 ‘대세 파워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영웅, 신곡 ‘HERO’로 단숨에 음원 차트 석권 ‘대세 파워 입증’


    임영웅이 ‘대세 가수’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4일 정오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멜론 개편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2위에 진입했다. 현재도 플로,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지키며 순항 중이다.

    또 ‘HERO’ 뮤직비디오는 공개 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2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 100만 뷰 고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신곡 ‘HERO’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HERO’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임영웅은 신곡 ‘HERO’뿐만 아니라 지난 4월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이 밖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오래된 노래’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이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는 등 ‘미스터트롯’ 진(眞)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주며 ‘대세’ 파워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음악,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