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네티즌 증거 보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채영-침화사 양측 모두 입장 無
네티즌, 커플링·그림·모자 근거로 열애설 제기
네티즌, 커플링·그림·모자 근거로 열애설 제기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 불거져 /사진=한경DB](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03.22878287.1.jpg)
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채영과 침화사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열애설의 근거로 채영과 침화사가 커플링으로 보이는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했다는 점을 들었다. 또 침화사가 그린 누드 그림 속 여성의 모습이 채영과 흡사하다고 지적하고 있다. 해당 그림 속 여성의 팔에 새겨진 타투와 입술 아래 점 위치 등이 채영과 유사하다며 둘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다.
또 침화사가 공개한 일상 모습에서 포착된 여성이 채영이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침화사를 찍은 사진에 촬영을 한 사람의 손과 손목이 나왔는데 점과 타투의 위치나 모양이 채영과 비슷하다는 주장이다.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 불거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BC 방송화면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01.24336948.1.jpg)
이 밖에도 네티즌들은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 등을 열애설의 증거로 제시했다.
의혹이 제기된 후 침화사의 SNS는 삭제됐으며, 채영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도 열애설과 관련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