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허 빅데이터 서비스 체험 'PATINEX 2020' 온라인으로 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제특허정보박람회…9∼10일 이틀간

    특허 빅데이터 서비스 체험 'PATINEX 2020' 온라인으로 열려
    국제특허정보박람회인 'PATINEX 2020' 행사가 9∼10일 온라인으로 열린다.

    올해 행사는 '디지털 혁신의 길, 특허 빅데이터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국내외 30개 기업 등이 참가해 특화된 지식재산권 정보 분석 서비스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이 친근하게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가상 3D 전시관'을 마련해, 업체별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고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컨퍼런스관'에서는 행사 첫날 윤성로 4차산업혁명위원회 위원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김상일 양지병원장의 코로나19 워크스루 시스템 개발 등 사례 발표와 지식재산(IP) 정보 서비스 기업들의 신제품 소개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www.patinex.org)에서 확인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방문객 이벤트, 기업 이벤트도 마련된다.

    현성훈 특허청 정보고객지원국장은 "이번 행사로 특허 빅데이터의 유용성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성이엔지, 초저습 슈퍼드라이룸 기술 확보했다

      신성이엔지가 전고체 배터리 시대를 대비해 초저습 슈퍼드라이룸 기술을 완성, 차세대 배터리 제조 환경 시장 주도권 확보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전고체 배터리는 공정 중 수분에 극도로 민감해 기존 액체 전해질 배터리보...

    2. 2

      국내 완성차 5사, 내달 11∼13일 설 특별 무상점검 제공

      국내 완성차업체 5개 사가 설 연휴를 맞아 무상점검을 실시한다.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는 현대차·기아를 비롯해 한국GM,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가 2월 11∼13일 무상점검 서비스를 ...

    3. 3

      정보보안 국제표준 인증 받은 한국 라이다 전문기업

      라이다(LiDAR) 전문기업 에스오에스랩이 글로벌 인증기관 DNV로부터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최근 보안 문제 때문에 중국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