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강원소방 소방의 날 정부포상 수여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강원소방 소방의 날 정부포상 수여식
    강원도소방본부가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강원도청 본관에서 정부포상 수여식을 했다.

    김충식 소방본부장은 봄철 동해안 대형산불 최소화와 현장 대응력 강화에 힘써온 유공을 인정받아 홍조근정훈장을 받았다.

    도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최영수 소방령과 예방안전과 김숙자 소방령, 춘천소방서 한상철 소방령, 속초 의용소방대 이순석 연합회장에게는 대통령 표창이 수여됐다.

    이를 비롯해 국무총리 표창 5명,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39명, 소방청장 표창 56명, 강원도지사 표창 106명, 강원도의회 의장 표창 56명 등 모두 267명이 업무 유공을 인정받았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성호 강원도 행정부지사와 김충식 소방본부장, 소방본부 과장급 이상 간부와 직원들이 참석했다.

    도내 18개 소방서에서도 표창 수여식을 가진 뒤 간담회를 열어 그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앞으로의 업무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김성호 행정부지사는 "앞으로 더 발전하는 강원소방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살려달라"는 외침에…맨손으로 불길 뛰어든 주민

      새해 첫날 스위스 유명 휴양지 술집에서 불이 나 1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나온 가운데 당시 맨손으로 불길에 뛰어든 주민이 화제다.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스위스·이탈리아 이중 국적의...

    2. 2

      [부고]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신광주씨 별세,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 3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 발인 5일, 장지 충남 금산 선영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3. 3

      휴대전화 47개 몰래 빼돌려 중고로 팔아치운 판매점 직원

      휴대전화 수십 대를 몰래 빼돌려 중고로 되판 휴대전화 판매점 직원이 실형을 받게 됐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2단독 신윤주 부장판사는 업무상 횡령 혐의로 기소된 30대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A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