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대한약사회 회원 신용대출에 최대 1.7%P 우대금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은 지난 9일 대한약사회와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농협은행은 대한약사회 회원이 'NH메디칼론'을 받을 때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약사회는 NH메디칼론 상품 내용을 홈페이지에 올리는 등 홍보를 돕기로 했다.

    NH메디칼론은 병·의원, 약국 등 의료기관과 노인 요양시설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신용대출이다.

    최대 우대금리 1.7%포인트(p)를 적용하면 이날 기준 최저 금리는 연 2.0%다.

    NH농협은행, 대한약사회 회원 신용대출에 최대 1.7%P 우대금리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어쩐지 일본인 바글바글하더라…"한국 오면 여기는 꼭 간다"

      롯데마트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방한 일본인 5.8명 중 1명꼴로 롯데마트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마트는 지난해 외국인 방문자가 전년 대비 23%...

    2. 2

      신세계푸드, '베리 페스티벌'…논산 딸기로 베이커리 축제

      신세계푸드가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겨울 제철 과일 딸기의 매력을 한껏 담은 베이커리 축제 '베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베리 페스티벌은 지난해 신세계푸드와 논산시가 체결한 지...

    3. 3

      야놀자, KOSA '5000억 클럽' 인증…"트래블 테크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주관한 '2025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를 통해 소프트웨어 매출 5000억원 이상 기업에 해당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