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단신] 남포시 인민병원 개건…원거리 화상협의시스템 갖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조선중앙TV는 10일 남포시 인민병원이 개건됐다고 보도했다.

    이번 개건으로 병원에는 원거리 화상 협의 시스템과 수술실 지원시스템, 중앙 산소공급시스템 등이 완비됐다고 중앙TV는 전했다.

    ▲ 복합레저시설 '창광원'의 개장 40주년을 맞아 노동당 중앙위원회가 축하문을 전달했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박봉주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 10일 축하문 전달식에 참석했다.

    ▲ 황해남도 해주시와 옹진·신원·태탄군에 소·양·토끼 등 가축 종축장과 종금장을 새로 고쳐 지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0일 전했다.

    ▲ 김책제철연합기업소에서 정광 수송관 복구공사를 마쳤다고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10일 보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쇼핑백 속 1억 석달간 몰랐다"는 강선우, 전 보좌관 4차 조사

      김경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공천헌금을 받은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강선우 무소속 의원의 전 보좌관인 남 모 씨가 4번째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했다.23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는 이날 ...

    2. 2

      조국 "합당 논의 이제 시작…결혼 얘기할 단계 아냐"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최근 대두된 더불어민주당과의 합당 여부와 관련해 "논의를 이제 막 시작한 상황이라 결혼 이야기가 나올 단계는 아니다"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조 대표는 23일 광주 동구 전일빌딩245에서...

    3. 3

      이혜훈, 장남 '위장 미혼' 의혹에 "부부 관계 최악 치달았다"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는 23일 결혼한 장남을 '위장 미혼'으로 부양가족 수를 늘려 서울 반포동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당첨됐다는 의혹에 장남 부부가 이혼할 위기였기에 혼인 신고를&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