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차세대 솔로 주자 나띠(NATTY)가 컴백에 앞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나띠는 오는 12일 오후 5시 자체 유튜브 채널과 틱톡 채널, 자체 트위터, M2 유튜브, 어메이저 등을 통해 두 번째 싱글 '테디 베어(Teddy Bear)'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나띠는 팬들과 함께 다양한 코너로 호흡하며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은 물론 나띠가 직접 전하는 신곡 소개와 진솔한 컴백 소감 등이 담긴다.

특히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나띠의 신곡 '테디 베어'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나띠의 퍼포먼스 영상들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 나띠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가 오픈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과 기다림의 열기가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와 여러 영상 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만 공개되는 '테디 베어'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나띠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 앞서 12일 오후 2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테디 베어' 무대를 공개한다. 나띠가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테디 베어'는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