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강남 '더콘란샵'에 롤러블 TV 특별 전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롯데월드타워 등에도 체험공간 운영키로

    LG전자는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더콘란 샵(The Conran Shop)'에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모델명 OLED65RX)'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 강남 '더콘란샵'에 롤러블 TV 특별 전시
    이번 전시는 더콘란샵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1주년을 맞아 진행된다.

    자동차, IT, 패션 등 다양한 분야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는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샤샤 로베(Sascha Lobe)가 함께 참여했다.

    더콘란샵은 300여 개 리빙 브랜드가 입점한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으로, 국내에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처음 문을 열었다.

    LG전자는 더콘란샵 매장 내 VIP 공간에 이달 말까지 롤러블 TV를 전시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치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다.

    화면 일부만 노출해 음악, 시계, 액자, 무드, 씽큐 홈보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더콘란샵을 시작으로 강남대로에 있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 틈', 송파구 소재 '롯데월드타워' 등에서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또 터졌다…'흑백2' 윤주모, 부실 도시락 논란에 입 열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출연자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을 출시했다가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윤주모는 '흑백요리사2'에서 최...

    2. 2

      외국인 '1900만명' 한국 왔는데…"또 적자야?" 비명 터진 이유 [트래블톡]

      한국 관광산업이 좀처럼 적자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2000만 시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정작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가 이를 훨씬 웃돌면서...

    3. 3

      옷 가게인 줄 알았는데 '깜짝'…2030 여성들 몰리는 '이곳' [현장+]

      30일 오전 11시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패션 브랜드 매장과 팝업스토어가 밀집한 골목 끝자락에 3층짜리 붉은 벽돌 건물이 모습을 드러냈다. 노란색 문을 열고 계단을 오르자 슬리퍼와 매트가 놓인 '현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