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러쉬 훈련소 입소…사회복무요원 근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러쉬 훈련소 입소…사회복무요원 근무
    싱어송라이터 크러쉬(본명 신효섭·28)가 군에 입대했다.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크러쉬가 12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한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지난달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입대 소식을 전하면서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고 말했다.

    2012년 싱글 '레드 드레스'를 내며 데뷔한 크러쉬는 '어떻게 지내', '가끔', '잊어버리지마' 등 여러 히트곡이 있다.

    최근 이소라, 윤미래, 태연, 이하이, 비비 등 여성 아티스트와 협업한 EP(미니앨범) '위드 허'(with HER)로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크러쉬는 이 앨범을 두고 "(입대로)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부어 만들었다"고 소개한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