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븐틴, 스페셜앨범도 106만장…'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븐틴, 스페셜앨범도 106만장…'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보이그룹 세븐틴이 미니앨범에 이어 스페셜앨범으로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음반 집계 사이트인 가온차트를 인용해 세븐틴 스페셜앨범 '세미콜론'(; [Semicolon])이 지난달 106만 1천887장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세븐틴은 올해 발표한 앨범 두 장을 연속으로 100만 장 이상 판매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오르게 됐다.

    앞서 6월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가 한 주 동안 109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한 차례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달 19일 발매된 '세미콜론'은 첫 주에만 93만 장이 판매돼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하고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해외에서도 호응을 얻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