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희, EBS '다큐프라임' 내레이션
엔하이픈 데뷔 쇼 '데이 원' 30일 방송·웹예능 '네고왕' 시즌1 종영

▲ 김지수,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소속사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지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방송소식] 김지수,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김지수는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KBS2 TV '태양의 여자', MBC TV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에 출연했다.

이끌 엔터테인먼트에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손여은 등이 소속됐다.

▲ 배우 이다희, EBS '다큐프라임' 내레이션 = 배우 이다희가 EBS 1TV '다큐프라임-60세 미만 출입금지'의 내레이터로 참여하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

[방송소식] 김지수,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60세 미만 출입금지'는 60대 독거 여성 3명의 셰어하우스 체험기다.

각기 다른 이유로 혼자 사는 세 명의 여성이 일상의 우여곡절을 공유하며 함께 독거하는 법을 배워가는 과정이 담긴다.

이다희는 "엄마와 할머니를 떠올리게 한 순간이었다.

여성들이 나이를 먹고 함께 독거하는 모습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었다"며 여성 노인 고독사 방지를 위한 '사랑의 우유 배달' 캠페인에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

▲ 엔하이픈 데뷔 쇼 '데이 원' 30일 방송 = 엠넷·빅히트 합작 오디션 '아이랜드'를 통해 선발된 그룹 엔하이픈의 데뷔쇼 '엔하이픈 데뷔 쇼 : 데이 원 (ENHYPEN DEBUT SHOW : DAY ONE)'이 30일 밤 8시 엠넷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소식] 김지수,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엔하이픈의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가 출연해 신곡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웹예능 '네고왕' 시즌1 종영 = 달라스튜디오 제작 웹예능 '네고왕'이 13일을 끝으로 시즌1을 종영한다.

[방송소식] 김지수,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네고왕'은 황광희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하고 가격 할인 등을 끌어내는 콘셉트로 구독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방송에는 시민들을 만나 시즌1에서 '네고'한 물건들의 후기와 다음 시즌에 다뤘으면 하는 아이템 등 시민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진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