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포 주민 4명 코로나19 확진…2명 타지역 확진자 접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포 주민 4명 코로나19 확진…2명 타지역 확진자 접촉
    경기도 김포시는 주민 4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대곶면 주민 A(30대)씨와 마산동 주민 B(60대)씨는 해외에서 체류하다가 각각 지난 10일과 13일 국내로 입국한 뒤 자가격리됐다가 전날 검체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됐다.

    이들은 입국 당시 받았던 1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나머지 확진자인 장기동 주민 C(60대)씨와 마산동 주민 D(50대)씨는 각각 충남 아산 95번 확진자와 인천 미추홀구 확진자의 접촉자로 파악됐다.

    이들은 증상을 보이지 않았지만, 감염이 우려돼 전날 검체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이들 확진자가 해외에서 감염됐거나 타지역 확진자로부터 감염된 것으로 보고 역학조사를 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김포지역 누적 확진자는 171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죄수복 터질 정도"…부산 돌려차기男에 피해자 '분노'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가 가해자의 추가 형량과 수감 중 태도를 두고 강한 분노를 드러냈다. 범행 이후 극심한 정신적·신체적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자신과 달리, 가해자는 반성...

    2. 2

      주주충실의무 시대, CEO 연봉을 다시 묻다 [최성수의 똑똑한 자본시장]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3. 3

      부모님 선물로 인기 폭발하는데…'호갱 주의' 강력 경고한 곳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웰 에이징(well-aging)'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건강기능식품 소비가 특정 연령층을 넘어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