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멀티샵이 운영하는 또 다른 공간 '블루 더 카페X프리미엄멀티샵'
2020년 11월 6일 블루인터내셔널이 천안시 두정동에서 외식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비스트로 형식의 다이닝 카페 “블루 더 카페”와 하이엔드 명품 편집숍 “프리미엄멀티샵”을 결합한 멀티몰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 도입된 이 멀티몰 1층은 “블루 더 카페”로 낮에는 브런치와 다양한 커피 밤에는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비스트로 형식의 다이닝 카페이며 2층은 다양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멀티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에 따르면 블루인터내셔널 이한광 대표는 특히 공간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1층 “블루 더 카페”는 국내 일류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기위해 모든 테이블과 바닥 공간을 대리석으로 연출하였고 플렌테리어 연출을 통하여 카페에 생동감을 주었다.
프리미엄멀티샵이 운영하는 또 다른 공간 '블루 더 카페X프리미엄멀티샵'
또한 1층 “블루 더 카페”에서 2층 “프리미엄멀티샵”으로 올라가는 공간에는 높은 대리석 계단과 크리스탈 4천개의 수 놓은 샹들리에가 매우 고급스럽게 펼쳐져 있어 백화점 VIP 공간을 연상케 한다.

2층 “프리미엄멀티샵”의 경우 아치형 레이어드 구조를 공간마다 배치를 하여 웅장한 느낌을 연출하였고 피팅룸 앞에는 고급스러운 소파와 샹들리에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었다. 특히 카운터 대리석의 경우 이태리에서 수입한 소다라이타블루 엑스트라 대리석을 직접 수입해 시공하여 “프리미엄멀티샵”만의 고급진 느낌을 표현하였다고 한다.

멀티몰을 처음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새로운 복합 공간 구성에 해외 호텔 로비와 백화점 같은 분위기를 느꼇다.”는 반응을 보였다.

블루 더 카페와 프리미엄멀티샵이 결합한 이 매장은 천안시 두정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